캐릭터나 소도구등 CG영상에 필용한 요소들을 Txturing 하는 과정을 학습한다. 이 때 Mudbox를 사용해 학습 한다. 완성된 다양한 Texture는 (Normal, Displacement)등은 다시 마야로 가져와 다양한 shader를 사용하고 상황에 맞는 Lighting과 Renderer들을 사용 상황에 알맞는 렌더링 이미지를 완성하는 과정을 학습한다. 마지막으로 Nuke를 사용하여 Rendering 된 이미지를 합성하는 과정을 학습한다.    

HDRI_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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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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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ke_L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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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hading and Texturing  제작

*Mudbox, Maya, Photoshop 과 Nuke를 활용한 Look Development Work Flow

총 1.5개월 과정

MudBox와 Photoshop을 이용한  Textureing

Arnold Render를 이용한 Lighting 과 Rendering작업

Multi Pass Rendering을 이용한 Nuke 합성

Look Development Turn Table 영상 제작

교재 ( 특정 기간 무료 제공)

Maya(마야) 이남국의 Texturing과 Lighting, Rende
Mudbox를 활용한 하드서페이스 텍스처와 Arnold 렌더링 강좌.jp

2. Lighting and Rendering

*Arnold와 Mental Ray를 이용한 Lighting 과 Rendering

총 1.5개월 과정

실내 씬과 실외 씬을 구별 하여 특성에 맞는 Lighting 설치 

Render Layer와 Redner Pass 설정

Deadline을 이용한 Sequnce Rendering 작업 

CG Mutl Pass Compositing 

교재 ( 특정 기간 무료 제공)

Maya, PFTracker, Nuke 연계 이남국의 VFX 강좌DVD
Maya, PFTracker, Nuke 연계 이남국의 VFX 강좌DVD
Maya 이남국의 Render Layer와 AOV (Multi Pas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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